기도후원

2009.04.17 08:40

4월16일 기도제목

조회 수 20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쉐마학교 기도제목

   주제 : 학업과 은사이해를 위하여

‣ 빌립보서 2:13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로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 잠언 3:5-6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 누가복음 8:15  좋은 땅에 뿌리웠다는 것은 착하고 좋은 마음으로 말씀을 듣고 지키어 인내로 결실하는 자니라.


0. 하나님, 우리 자녀가 이 모든 과정을 가면서 착하고 좋은 태도로 모든 것을 배우는 옥토같은 마음밭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그의 마음밭에 원수(사탄)가 뿌려놓은 모든 장애물들을 성령께서 제거해주셔서 모든 배움의 과정에서 30배 60배 100배의 결실이 맺혀지기를 기도합니다.

1. 지혜와 지식의 주인 되신 하나님께서 자녀에게 주신 은사를 발견하고 개발하여 하나님과 이웃을 섬기는 소명을 이루는 삶을 살아가도록 기도합니다.

2. 기독교 학부모로서 학업과 은사는 주님의 소명을 이루는 징검다리임을 깨닫고 학업에 대한 성경적 이해를 가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3. 자녀를 향한 욕심과 대리만족을 버리고, 자녀의 학업에서도 그리스도의 주님되심을 인정하고 세속적인 가치관을 버리고 기독학부모답게 자녀를 바라보는 시야를 발전시킬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4. 자녀들이 학생의 본분을 깨닫고 최선을 다해서 공부할 뿐만 아니라, 자기 안에 숨겨진 가능성과 숨은 은사, 재능을 발견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소명의 길이 바르게 연결되도록 자녀를 격려하는 학부모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5. 지혜와 총명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던 다니엘과 느헤미야의 삶처럼, 신앙은 바로 모든 학업의 뿌리이며, 힘임을 자녀들에게 강조하고 전수할 수 있는 기독학부모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6. 자녀의 숨겨진 은사를 개발하기 위하여
첫째, 하나님의 마음과 시야로 자녀를 관찰하는 여유를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둘째, 자녀가 가장 잘 할 수 있고,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그의 재능과 은사를 분별할 수 있는 통찰력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셋째, 자녀가 다른사람들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실천하고 자신감을 배워가도록 기도합니다.
넷째, 자녀에게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주어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해가도록 자녀를 제대로 격려하는 일에 좋은 안내자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7. 비록 힘든 일을 겪을 때, 힘든 일 자체를 해결해주기 보다는 더디더라도 하나님을 의지하므로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가고 보다 강한 마음과 체력, 뒷심을 기르는데 좋은 인도자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8. 아버지와 함께 가능한한 1회/ 주 가정예배를 준비하고 회복하는 일에 예외를 두지 않고 실천하도록.

9. 학부모께서 쉐마학교와 교사를 깊이 사랑하고 신뢰할 뿐만 아니라 어머니 간에 사랑과 우정도 튼실해져서 흔들림 없이 기독교 대안교육에 동역자로 성장하도록.

10. 4월 말까지 매 주 진행되는 어머니 교육에 성실히 출석하여 어머니들의 시야가 열리고, 하나님 앞에서 자녀의 진정한 필요뿐 만 아니라, 어머니 자신과 가정의 필요까지도 깊이 있게 발견하고 적용하여 모두가 변화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11. 5월 9일에 있을 아버지 교육을 통해서 아버지들이 자녀교육에 주인의식을 갖고 동참하는 기회가 되며, 아버지들의 기독교 교육에 대한 관점과 적용이 변화되어가도록.

12. 5월 16일 멘토학습 오후 2시~5시까지 총신대 신국원교수님과의 멘토학습이 잘 준비되도록. (책자: 니고데모의 안경. 신국원. IVP)

13. 5월 안에 학생 비전캠프를 실행하려고 하는데, 모든 준비가 잘 되도록.

14. 5월 23일 쉐마가족 체육대회가 잘 준비되어지도록.

15. 기독교 대안교육에서 쉐마학교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섬길 수 있는  교회 혹은 단체를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16. 이 모든 기도의 제목을 삼위일체의 하나님께서 친히 이루시므로 하나님만을 유일한 주인삼고, 하나님께만 영광돌리는 신실한 쉐마학교로 성장하기를 기도합니다.


XE2.0.23 Layout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