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후원

조회 수 18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쉐마학교 기도제목 (2008년 4학기)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예레미야 33:2-3

이르시기를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지어다 내가 열방과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하시도다.     시편 46:10


1. 1,2,3학년 전교생 모두 지나 3학기를 되돌아보고, 변화될 모습은 과감히 바꿔가고, 자신의 약함과 부족을 하나님을 의지하므로 변화시켜 갈 수 있는 실천력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 각 학생이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불평하지 않고, 부모님의 가르치심에 감사하고 순종하는 착하고 좋은 마음을 가진 자들도 발전시켜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선배들은 후배를 깊이 아끼고 사랑하며 삶의 말과 행실에서 후배들의 본이 되는 힘씀이 있으며, 후배들은 선배를 사랑하고 따르며 이해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자신과 다른 품성과 개성을 가진 친구들에 대하여 서로의 다른 점을 품어주며, 평생친구로서 서로 간에 깊은 우정을 발전시켜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학생들이 선생님을 존경하고, 스승의 말씀으로 잘 경청하며, 착하고 좋은 마음으로 순종하는 긍정적인 자세에 큰 발전이 있도록 기도합니다.

6. 학부모와 학교와의 가르침이 일치되어서 가정과 학교의 교육이 일원화되고, 서로 간에 긍정적이고도 투명한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져서, 쉐마학교를 주님의 학교로 힘있게 섬겨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7. 교사들이 영적으로 강건하고, 자신의 전문분야에서도 깊이 있게 전문성을 개발하며, 특히 담임교사로서 각 학생들을 향해 주님의 마음으로 교육하고 양육해가는 삶에 탁월한 발전이 있도록 기도합니다.

8. 기독교 대안교육에서 쉐마학교와 한마음, 한뜻이 되어 학교를 품을 수 있는 교회 혹은 단체를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9. 학부모께서 쉐마학교와 교사를 깊이 사랑하고 신뢰하므로 흔들림 없이 기독교 대안교육에 함께 헌신해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10. 3학년 각 학생들의 고등과정의 진로지도가 적합하게 진행되어, 최선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선하심을 경험하도록 기도합니다.

11. 2009학년도 신입생 모집의 과정을 통해 기독교 대안교육을 향한 열정과 헌신이 있는 학부모와 준비된 학생들이 풍성하게 입학하게 되도록 기도합니다. (신입생 24명 모집, 편입생 약간명)


XE2.0.23 Layout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