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후원

2007.11.02 02:21

11월 기도제목

조회 수 15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1. 9월부터 전격적으로 개정된 쉐마학교의 코칭-멘토링 시스템이 학생들의 자질과 능력을 이끌어주는 시스템으로 제대로 정착되어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07년 마지막 학기를 맞이하여 학생들이 담임교사의 지도하에 자신의 비전과 필요에 적합한 학습계획서를 작성했습니다. 무엇보다도 학생들이 하나님을 의지하므로 과정 중에 성실함을 연마하게 하시고, 또한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모든 교사들이 스승으로서 하나님을 의지하므로 맡겨진 학생들을 교육하고성경적인 세계관을 중심으로 자신의 전문분야에서도 탁월한 발전이 있도록 기도합니다.

4. 10월 27일에 멘토학습을 통해서 배운 원리를 따라서 학생들이 자신이 처한 상황 속에서 깨어 적용하게 하셔서 자신의 마음밭에 수직문화의 토양을 제대로 형성시켜 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또한 쉐마학교가 수원지역의 인성교육에도 영향을 주어서 지역사회를 섬기는 등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2008 년도 신입생 설명회가 11월 10일에 있을 예정인데, 이 학교를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아름다운 학생들과 부모들을 보내주셔서 한 가족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함께 이루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6. 교장선생님께서 학교의 여러부분을 섬기실 때, 지혜와 능력과 건강을 공급해주시며, 학교에 큰 도움을 주시는 페이버스 재단을 축복하셔서 쉐마학교와 함께 이 시대의 기독교육의 환한 등불의 역할을 감당해가도록 기도합니다.

7. 하나님의 성실한 응답으로, 비록 작지만 학생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학교의 운동장이 생기게 되었습니다.교사와 학생들이 하나가 되어서 공간을 잘 정돈하고 유용하고 멋진 운동장으로 단장하도록 기도합니다.


XE2.0.23 Layout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