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dations Class, 1.2학년 친구들은 선생님과 함께 OPEN CLASS DAY를 함께 했습니다!
아이들이 혹시라도 당황할까봐 오픈클래스데이 전날 충분히 설명해주고, 수업을 진행했는데
선생님이 제일 긴장했고... 우리 아이들은 너무나도 의젓하게 그리고 늘 하던대로 수업을 잘 따라와주었습니다!
또한 매주 목요일에 진행하던 영어동화책 한권(Literacy L1-1)을 끝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하면서 공부했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이제 다음주 목요일부터는 새로운 교재를 나가게됩니다. 새로 나가는 교재 또한 아이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수업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Intermediate Class 친구들은 단어시험을 보았습니다.
결과보다는 과정의 중요성을 가르쳐주고자 애쓰고 있고, 시험은 단순히 선생님과 하는 수업을 잘 따라오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방법일 뿐이니
잘봤다고 교만하지 말고, 못봤다고 실망하지 말라고 말해주고 있음에도 시험을 앞둔 친구들은 항상 긴장하고 떨려합니다.
계속 연습해나가면 아이들도 어느정도 익숙하게 받아들이고,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알게 될 날을기다리며!
아이들의 두번째 단어 테스트는 잘 끝났습니다^^
시끌벅적한 Basic Class 친구들도, 이제 곧 Literacy L1-7이 끝이 보입니다.
수업속에서 우리 동네에 어떤 건물이 있고, 그 건물들이 어떤 역할을 하며, 그 안에서 일하는 여러 직업을 경험하면서
아이들이 좀 더 유기적인 공동체로 모여있다는 것을 알아가는 것에 중점을 두고자 수업했는데 다행히 친구들이 재밌어하고 즐거워했습니다!
아이들이 책을 마치고, 새로운 책을 나가게되는 모든 과정 속에서 영어를 조금 더 즐거워 하고, 재밌어할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해주세요!
Advanced Class
우리 형님들은 늘 형님인척 근엄하지만, 수업에만 들어오면 그저 6학년스럽습니다.
앉아있는 모습이나 장난치는 모습은 여전히 아이들 같아서 간혹 웃음이 나오는걸 참곤 합니다.
중점을 두고 있는 Reading과 Vocab을 쌓아올리는 과정을 잘 따라와주는 쉐마학교 큰 형님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큰아이들이 5월의 고난캠프를 앞두고 있어서 수업하는 과정에 저학년과 고학년을 기준으로 좀 차이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 모든 일정안에서 아이들과 함께 지혜롭게 수업을 진행하고, 잘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