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을 지나, 4월을 끝마쳤습니다!
봄학기동안 Foundation Class친구들은 열심히 알파벳과 친해지고, 소리내는 법을 배우고, 영어동화책을 읽으면서 어느덧 수업이 끝나고 1.2학년 교실로 돌아갈때는 Goodbye 라고 인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색깔도 다양하고, 가위질과 풀칠마저도 다 다르게 하는 1.2학년 친구들의 공통점은 영어를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꾸준히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잃지 않을 수 있게 기도부탁드립니다^^

Advanced Class 형님들은 Reading Book을 그냥 읽지 않습니다!
가위바위보를 통해서 선결을 정해서 읽고 바로 해석하는 연습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두 친구가 텔레파시까지 통하는지 가위바위보를 똑같은걸 계속 내서 가위바위보만 5판 하기도 합니다![]()
최대한 아이들에게 많은 것을 나눠주고 싶은 마음에 수업시간마다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학생들의 집중도가 컨디션에 따라 많이 달라지곤 해요.
아이들이 컨디션 관리를 잘 해낼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Intermediate Class입니다.
늘 웃음이 가득한 친구들이라서 공부할 시간이 모자란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래도 해야하는 일은 하면서 웃고있습니다![]()
반 전체적인 느낌이 항상 즐겁고 유머러스하다보니 수업하는 저 또한 즐거운 마음으로 친구들을 기다리게 됩니다.
항상, 이 밝음을 잃지 않고 행복한 아이들로 자라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Basic Class입니다.
Literacy를 공부하던 날인데 예정에도 없던 발표를! 친구들이 먼저 하겠다고 손을 번쩍 들고, 한명씩 순서를 정해서
자기가 살고 있는 동네에서 가장 가고싶은 장소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봄 학기 성품에 맞게 다른친구들이 발표하는 내용에 '경청'도 하고, 친구들의 발표를 잘듣고, 잘 발표해준 서로에게 격려의 박수를 쳐주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이 생동하는 봄의 꽃처럼 활짝 피어나고 있다는 것이 실제로 느껴집니다.
에너지 가득한 친구들이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학교생활을 잘 해나갈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참 감사하고,
봄 학기를 은혜로 마무리하고 여름학기를 새로이 시작하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막 시작된 여름학기, 친구들과 서로 열심히 해보자고 다짐하며 시작했습니다.
목표한 수업내용들을 잘 이루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