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을 지나, 4월을 끝마쳤습니다!
봄학기동안 Foundation Class친구들은 열심히 알파벳과 친해지고, 소리내는 법을 배우고, 영어동화책을 읽으면서 어느덧 수업이 끝나고 1.2학년 교실로 돌아갈때는 Goodbye 라고 인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색깔도 다양하고, 가위질과 풀칠마저도 다 다르게 하는 1.2학년 친구들의 공통점은 영어를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꾸준히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잃지 않을 수 있게 기도부탁드립니다^^
Advanced Class 형님들은 Reading Book을 그냥 읽지 않습니다!
가위바위보를 통해서 선결을 정해서 읽고 바로 해석하는 연습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두 친구가 텔레파시까지 통하는지 가위바위보를 똑같은걸 계속 내서 가위바위보만 5판 하기도 합니다
최대한 아이들에게 많은 것을 나눠주고 싶은 마음에 수업시간마다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학생들의 집중도가 컨디션에 따라 많이 달라지곤 해요.
아이들이 컨디션 관리를 잘 해낼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Intermediate Class입니다.
늘 웃음이 가득한 친구들이라서 공부할 시간이 모자란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래도 해야하는 일은 하면서 웃고있습니다
반 전체적인 느낌이 항상 즐겁고 유머러스하다보니 수업하는 저 또한 즐거운 마음으로 친구들을 기다리게 됩니다.
항상, 이 밝음을 잃지 않고 행복한 아이들로 자라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Basic Class입니다.
Literacy를 공부하던 날인데 예정에도 없던 발표를! 친구들이 먼저 하겠다고 손을 번쩍 들고, 한명씩 순서를 정해서
자기가 살고 있는 동네에서 가장 가고싶은 장소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봄 학기 성품에 맞게 다른친구들이 발표하는 내용에 '경청'도 하고, 친구들의 발표를 잘듣고, 잘 발표해준 서로에게 격려의 박수를 쳐주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이 생동하는 봄의 꽃처럼 활짝 피어나고 있다는 것이 실제로 느껴집니다.
에너지 가득한 친구들이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학교생활을 잘 해나갈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참 감사하고,
봄 학기를 은혜로 마무리하고 여름학기를 새로이 시작하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막 시작된 여름학기, 친구들과 서로 열심히 해보자고 다짐하며 시작했습니다.
목표한 수업내용들을 잘 이루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