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제일 귀여운 FOUNDATIONS CLASS 친구들 입니다
각 알파벳 별로 대표되는 단어와 관련된 그림도 그리고, 색칠도 하고, 소리도 배우고 있습니다.
각자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이 무엇인지 영어로 말해보고, 알파벳이 어떤지 배워가고 있는데
저학년이라고 보기 어려울만큼 꼼꼼하고, 정확하게 자신들의 할 일을 해내고 있답니다
저학년 친구들에게는 알파벳과 친해지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인만큼 여러가지 자료들을 사용하고 있어요!
친구들이 이제 동화책도 읽으면서 영어와 친해질 수 있게 수업을 할 계획인데, 아이들이 즐겁게 적응할 수 있게 기도부탁드립니다
고학년 학생들은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더 많죠?
FOUNDATIONS CLASS와는 확실히 차이가 있는 형,누나, 오빠, 언니들이기 때문에 각각 클래스에 맞게 집중하는 정도와 보는 단어도 다 다르답니다.
BASIC CLASS 친구들은 PHONICS와 VOCAB 교재를 시작하면서 영어의 출발선을 떠나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다들 알파벳을 읽고 쓸 수 있기는 하지만, 알파벳들 중에서 헷갈릴 수 있는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별하는 연습과 동시에 교재를 통해서 기본기를 튼튼히 쌓아가고 있습니다.
INTERMEDIATE CLASS는 SIGHT WORDS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문장에서 자주 보는 단어들을 정리해놓은 SIGHT WORDS는 총 4가지 순서를 나누어서 진행하고 있는데 선생님과 함께 단어를 쌓아가면서, 문장을 보는 실력이 늘어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래서 SIGHT WORDS를 통해 기본 단어들의 뉘앙스를 정리하고, 단어를 읽어내는 일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쉐마학교의 가장 큰 형/오빠인 ADVENCED CLASS!
수요일은 문법의 날이다보니 집중하고 생각하고 있는 모습이죠?
ADVENCED CLASS는 가장 큰 형/오빠들이기 때문에 두 명 밖에 없지만 게임을 해도 집중을 잘하고, 공부를 해도 집중을 잘하고 있습니다!
첫 만남부터 한달이 흘렀다는게 믿기질 않네요.
따뜻한 봄날씨처럼 아이들의 따뜻함이 교실을 가득 채워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영어 수업에 잘 적응할 수 있어서 참 감사하고 앞으로 더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영어과목이 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