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후원

2009년 여름방학기도제목

by 신현주 posted Jul 16,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여름방학 기도제목>

1) 방학기간 7월 20일(월)~8월23일(일) 중에 학생들이 학기 중에 배운 모든 것들을 가정에서 성실히 실행해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방학 중 가정에서 홈스쿨링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부모님들께 지혜와 성실함을 더해 주셔서 가정에서 자녀들을 잘 지도해주시고, 학생들이 부모님을 스승으로 여기고  부모님말씀에 잘 순종할 수 있도록.
   - 방학 중에 학부모님들께서 자녀들의 생활과 학습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셔서 자녀들과 깊이 동행하는 기간이 되도록.
   - 학생들이 방학 중에 컴퓨터를 학습목적으로만 사용하는 부분에서 선생님들과 약속한 것을 성실히 지키고 안좋은 습관에서 자신을 보호하도록.

3)방학과제내용을 숙지하고 성실히 준비하여 발전하는 기간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영성: 방학 중에 구약성경을 계획대로 읽을 수 있도록.
-체성: 매일 줄넘기를 성실히 해서 건강한 체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독서: 매주 정해진 책을 읽고 더욱 생각이 깊은 청소년으로 성장하도록.
-개인과제: 학생별 개인과제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4) 집중고난캠프가 8월 31일부터 9월 4일까지 4박 5일간 변산반도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① 방학 중에 교사들이 모든 준비를 완료할 수 있도록.
    ② 학생들이 건강관리를 잘하여 집중캠프에 필요한 체력을 준비할 수 있도록.
    ③ 날씨와 안전을 위하여 미리 충분히 기도부탁드립니다.

5) 방학 중 어머니기도모임과 공부가 계속하여 성실하게 이루어지도록 기도합니다.

6) 중3 검정고시가 7월 30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중 3 모든 학생들이 끝까지 잘 준비하고 당일에 최선의 실력을 발휘하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7) 극지연구소 및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지원하는  ‘2009 Pole to Pole Korea 북극연구체험단’ 과 함께 북극탐험을 떠나는 3학년 유혜정학생이 7월 21일부터 7월 30일까지 9박 10일 동안 노르웨이령 스발바드군도 니알슨 다산과학기지 및 주변지역 방문을 통해서 자연 생태학자로서의 자신의 비전에 한발자국 다가서며 건강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또한 쉐마학교의 다른 모든 학생들도 자신의 꿈과 비전을 향해 성큼 다가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8) 필리핀 바기오에 계시는 교장, 교감선생님께 건강과 지혜를 주셔서 앞으로 기독교대안학교 학생들을 위한 진학의 한 길을 열어가는 일에 형통함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9)방학 중 모든 선생님들이 강건하며, 특히 계속되는 연구모임에 큰 지혜와 은혜를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10)쉐마학교를 수료, 졸업한 모든 학생들이 있는 곳에서 하나님을 경외하고 자신의 일에 성실한 하나님의 인재로 한사람, 사람 준비되어 가기를 기도합니다.


XE1.9.9 Layout1.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